공주대, 2021학년도 블렌디드 입학식 개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03 [11:01]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210시 공주캠퍼스 국제회의장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블렌디드(?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고, 3,860명의 신입생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입학식은 신입생, 학부모, 공주대 가족, 주민의 참여와 소통 증진을 목적으로 신입생이 환영과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캠퍼스별로 진행되었던 입학식을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하였다.

 

▲     © 편집부

 

이날 행사는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어 총장 및 주요 보직자, 총학생회장, 신입생 대표 2명 등 40여명만 현장에 참여하였으며, 나머지 신입생과 대학 관계자는 온라인(Zoom, YouTube)를 통해 입학식 행사에 참여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송기호 입학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우리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이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환영하고 축하하는 따뜻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신입생 대표는 어려서부터 가고 싶은 대학에 합격하고 입학식에 신입생 대표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뻤으며, 특히 코로나-19로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신입생을 환영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입학식 행사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주대는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한 안전한 행사를 위하여 행사 장소 및 현장 참가 인원에 대한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고 밝혔다.

편집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천안사랑-천안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