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백석초, 2021학년도 입학식 및 시업식 실시

가 -가 +

김진수
기사입력 2021-03-03 [10:41]

 

천안백석초등학교(교장 김봉곤)34() 오전 9시 각 반 교실에서 시업식을 시작으로 오전 10시 입학생 135명의 입학식을 실시했다.

 

먼저 2~6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시업식은 각 반 교실에서 방송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원격수업을 하는 5학년의 경우 쌍방향 화상 시업식으로 진행했다. 새 학년이 되는 다짐을 친구들 앞에서 발표하는 등 자신감 있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즐겁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미리 엿볼 수 있었다.

▲     © 편집부

 

 

이번 입학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 및 외부인사 참여 없이 학급별로 방송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입학 허가 선언, 환영 인사, 담임과의 시간 등으로 진행되었다. 1학년 담임교사들은 입학생들에게 일일이 이름표를 걸어주며 희망찬 첫걸음을 응원했다. 입학식에 참여한 1학년 학생들의 얼굴에는 새로운 초등학교 생활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했다.

 

본교 김봉곤교장은 “1학년 학생들이 앞으로 6년간 꿈과 비전을 가지고 미래를 준비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보내길 기대해본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신입생들의 입학을 환영하고 응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수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천안사랑-천안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