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인성으로 배움을 즐기는 행복한 가온교육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03 [10:40]

 

참되고 지혜롭게 꿈이 있는 천안가온초등학교(교장 김종환)는 오는 32() 본교 각 교실에서 새로운 학년으로 올라가는 재학생들의 시업식과 1학년 학생들의 입학식을 실시하였다. 아직 코로나19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상황에서 실시하는 시업식·입학식이라 코로나19예방을 최우선으로 하여 실시했다.

▲     © 편집부

 

 

이번 입학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학부모는 학교에 방문하지 않고, 1학년 교실에서 방송으로 입학식을 진행했다. 6학년 대표 학생과 1학년 대표학생이 각자 환영사와 답사를 낭독하여 서로 환영의 마음을 돈독히 했다. 각 교실에서는 담임교사가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며 입학을 축하했다. 장미꽃을 받은 아이들의 얼굴에서는 기쁨과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다.

 

시업식 또한 해당 일에 원격수업을 하는 학생들도 함께 하고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이 되었다. 등교한 학생들은 교실에서, 원격수업을 하는 학생들은 가정에서 유튜브로 시업식에 참여했다.

 

2021학년도에 천안가온초로 새로 부임한 김종환 교장은 학생 각자의 다양한 역량을 키우며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천안가온초를 꾸려 나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편집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천안사랑-천안일보. All rights reserved.